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지효 숏컷 이유

by a_all 2022. 7. 9.
반응형

송지효 숏컷 이유를 듣고 깜짝놀랬습니다.

 

8일에 공개된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의 튀르키예즈온더블럭에 송지효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개그맨 이용진은 송지효가 직접 출연하고 싶다고 해서 제작진이 해킹을 당한줄 알고 신고해야 하나 했다고 합니다. 송지효는 너무 재미있어 나가고 싶다고 DM을 보냈다고 합니다.

 

진행자인 이용진은 갑자기 파격적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꾸게 된 계기를 물었습니다. 

 

 

 

송지효는 여기에 대한 답변을 솔직하게 이야기 했는데요. 진짜 솔직히 이야기하면 술을 엄청 먹었다. 술먹고 갑자기 순간 욱한 거다. 내가 이짓을 왜 하고 있어? 그래서 가위를 들고 제가 잘라버렸다. 죄송하다. 우리 애들 욕하지 말라

 

일부 팬들이 송지효의 숏컷을 한 후에 헤어스타일이 실력이 없는거 아니냐는 말들을 했었는데, 여기에서 정확한 팩트를 남겨주었네요.

 

송지효의 숏컷 이유는 '술 취해서 한거다' 라는 결론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