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대 퍼포먼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고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노라조가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활동을 해나간다고 합니다.
노라조 1인 기획사 슈퍼제이 컴퍼니 설립
콘셉트도 창의적이고 퍼포먼스 또한 기존 틀을 깨는 가수 노라조는 슈퍼제이 컴퍼니 1인 기획사를 설립하고 독자 행동을 하게 됩니다. 노라조는 조빈과 원흠으로 구성된 2인조 멤버인데 2005년에 데뷔를 해서 '형', '고등어', '사이다', '카레', '슈퍼맨', '구해줘'등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아 왔습니다. 또한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2022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 개성파 뮤지션 부문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작년에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곡은 홈쇼핑 업계에서 엄청나게 히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현대홈쇼핑에서 노라조가 뜨면 품절까지 시키는 등 대박 효과를 내었다고 합니다. 개성이 강한 노래들이지만 중독성도 있고 가사가 현실성 있게 와 닿아서 이런 반응들이 나오는 거 같습니다.
항상 익살스러운 모습만 많이 보여주는 그룹인데 실제로 보면 생각보다 잘생겼다는 평가가 의외로 많이 나옵니다. 복면가왕에서 분위기 있는 음악도 잘 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노라조는 새로운 기획사 슈퍼제이 컴퍼니도 설립해서 더욱 발전하고 신선한 음악들을 많이 보여주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